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하체비만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로 12키로 감량:)

by 가릿 2021. 5. 31.

안녕하세요

가릿코치입니다:)

 

이번엔 하체비만이었던 제가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 성공

얘기 알려드릴게요!

 

 

불과 3년 전 저는!!

키 159에 75키로~~

운동하면서 노는 걸 좋아해서

단단한 살을 가진 사람이었어요..

 

술도 많이 먹고

안주도 많이 먹고

밥도 많이 먹고

쓰리 콤보로 살이 많이 쪘지만!

저는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

생각을 했죠

 

 

그러다 엄청난 코끼리 허벅지를

얻게 되었고...

허리에 맞추지 않고 허벅지에 맞추던

바지는 점점 커져서

32인치 바지도 못 입는 지경까지

오게 되었어요

 

그때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어요!

운동만 열심히 하고

굶으면 빠질 줄 알았던 살은

빠지긴 빠졌지만

다시 바로 요요가 왔어요..

 

 

진짜 안 되겠다 싶어서

다른 다이어트를 찾아보게 되었고

누가 도와주면 좋겠다 싶어서

헬스장에서 피티 받는 것도

알아봤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러다!

허벌라이프 후기를 보게 되었고

코치가 도와주는 다이어트라는 말에

바로 상담을 받았어요!

 

허벌라이프는 체질에 맞게 식단을 짜고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라고 하니

이거 아니면 다이어트하지 말아야겠다

생각으로 상담 후 바로 결제했어요!

 

마지막 다이어트라는 생각으로

코치님 말 잘 듣고 빼보자 생각했어요!

 

 

허벌라이프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로

아침, 저녁은 쉐이크 식사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었어요!

 

세끼 다 챙겨 먹으려고 노력했고

그래도 다이어트이니

간식은 안 먹고~~

물도 하루에 4리터 이상 먹으려고 했고

쉐이크나 제품도 잘 챙겨 먹었어요!

 

 

그렇게 한 달 후!!

7키로 감량!! 대박대박~

 

별것도 안 했는데

이렇게 살이 빠지는 것 보니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한 달 더 진행했더니!

5키로 더 감량하고~

지금은 총 12키로 감량했어요

 

야호~~

옷도 커져서 못 입을 정도였어요

다시 옷을 사러 갔답니다 흐흐

32인치도 안 맞던 제 다리가

이젠 27인치 바지를 입을 정도로

허벅지 사이즈도 많이 줄었어요!

 

 

지금은 다이어트 성공하고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면서

행복한 삶은 살고 있어요

제 살을 뺀 것도 모자라서~

이젠 다른 사람의 살 도 빼주기 위해

지금은 허벌라이프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살도 빼본 사람이 잘 뺀다고!

2키로든 30키로든

잘 빼 줄 자신 있습니다!

 

혼자 하면 어려운 다이어트

같이하면 다이어트는 쉬워집니다!

 

https://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

 

저와 같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은

이미 많은 효과를 보고

다이어트 성공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지금 해야 할 다이어트 미루지 마세요!

저와 함께라면

마지막 다이어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식단으로 부족할 것 같다면?!

운동도 같이 할 수 있도록

홈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있어요~

 

식단+운동이라면

다이어트 효과는 두 배!

지금 상담받아보세요:)

 

 

의지가 약해서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은 놉!

 

의지를 북돋아 줄 방법은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와 함께하고 있는 언니들은

살도 빼고 이렇게

도전 다이어트 대회에서

입상하기까지~~~~!

매번 입상을 놓치지 않는 코치가

바로 접니다:)

 

 

지금 상담을 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다면

용기를 내어 상담을 받아보세요!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고 나면

어렵지 않아요~

 

무조건 비싼 프로그램만 권하지 않습니다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하는 것뿐!

무조건 이렇게 해야 되는 건 아니니

저에게 부담인 부분을 모두 모두 말해주시면!

얼마든지 조율 가능합니다:)

 

저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처럼

편하게 상담 신청해 주세요!

지금 바로 고고~~

 

 

다이어트는 짧게!

유지는 길게~~~~~~~~~~~~~

지금 시작하는 이 다이어트가

마지막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줄게요!

 

이번 여름은!

바닷가에서 인생 사진 찍을 수 있게

만들어줄게요~

 

지금 바로 상담 고고

https://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