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내장지방 피하지방 빼는법!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뱃살빼기:)

by 가릿 2021. 4. 20.

안녕하세요:)

건강한 일상을 전하는

허벌라이프 가릿코치 입니다.

 

오늘은 제가 한 달 만에 7키로

두 달 만에 12키로를 감량하고

뱃살이 쏙 들어간 스토리를 알려드릴게요~

누군가는 이 글을 보고

여름에 자신 있게 벗을 수 있도록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어요:)

 

 

저의 과거 모습입니다

 

워낙 술도 좋아하고 안주를 좋아하다 보니

한순간에 10키로 이상을 찌게 됐어요..

그러다 보니 허벅지도 다 트고

이제는 하얗게 튼 살이 생겨서

그렇게 생각 없이 먹은걸

많이 많이 후회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입던 옷도 꽉 끼게 될 때쯤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인터넷에서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서

처음엔 돈이 제일 적게 드는 걸

찾아 마구잡이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안 먹는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살은 빠졌는데 이게 안 먹으니까

더 먹고 싶은 욕구가 강해져서

이성을 잃고 먹었더니

요요가 왔더랍니다...

전보다 더 찌게 되었지요.........

 

돈은 돈대로 쓰고 다시 돌아가니까

다이어트 의지도 바닥이고

다이어트하는 돈으로 큰 옷을 사고

그냥 이대로 사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 때쯤

진짜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해보자 생각에

찾다가 알게 된 허벌라이프!!

 

 

다른 분들이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했는데

제일 메리트가 있었던 건!!

제품만 사도 코치가 다이어트를

도와준다는 것이었어요

왜 이제야 내 눈에 띈 거니

진짜 누가 다이어트 좀 해줬으면 좋겠다

생각 많이 했는데

다이어트 전문가가 옆에서 도와준다면

이번엔 다이어트 정말 성공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순간 바로바로 상담 고고!

 

코치님께 상담을 받아보니까

체질에 따라 가능한 가격대에 따라

제품 구성이 가능하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게

코치님이 도와준다고 하니까

저는 바로 제품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누가 도와주기를 바랐었거든요

 

 

그렇게 시작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라는데

와우 개이득~~

안 먹는 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먹는 다이어트라니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아침저녁에는 쉐이크 식사

점심에는 일반식으로 먹으면서

중간중간 허벌티로 물을 수시로 마시고

하체비만에 좋다는 알로에겔

다이어트 효과는 높여준다는 비타민도

꼬박꼬박 챙겨 먹었고요

 

코치님이 매일매일 카톡으로

잘 챙겨주시고 불편한 건 없는지 체크해 주시고

잘했을 때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먹고 싶을 때 말려주시고 의지를 북돋아주시니까

왠지 다이어트도 더 잘 되는 느낌이랄까?

 

 

이렇게 한 달을 했더니 대박!! 7키로 감량!!

인바디 쟀는데 내장지방 레벨도

내려가고 뱃살도 많이 빠졌어요!

우와 이렇게 먹기만 했는데

살을 뺄 수 있다면 금방 목표까지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니까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한 달 받고 한 달 더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 결과!! 두둥

두 달 만에 12키로를 감량하게 됩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안되면

그냥 이대로 포기하고 살려고 했는데

정말 다행이죠 지금이라도

허벌라이프를 만나서

다이어트 성공했으니 말이에요~~

 

근데 이렇게 살을 빼고 나니까

주변에서 어떻게 살 뺐냐

안 먹고 뺀 거냐 뭐 먹고 뺀 거냐는

질문이 많아졌는데

처음에는 코치님에게 소개해드리고

주변에 지인들도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모습을

지켜봤는데 이게보다 보니까

내가 살이 빠진 것처럼

보람이 많이 느껴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제가 소개해 주는 게 아니라

제가 직접 관리해 주면서

다른 분들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싶다

생각하게 되었고

지금은 허벌라이프 코치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제가 코치님 믿고 허벌라이프를 시작해

12키로 감량했으니까

당신도 저를 믿고 시작한다면

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제가 살 뺀 노하우를 모아 모아

당신이 더 효과 볼 수 있게 해 줄게요!

 

살 잘 빼주는 가릿코치만 믿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살이 찐 분들이

여름에는 수영복 입고 바다를 가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있어요!!

 

체질에 맞게 가격대에 맞게

제품을 구성하는 것이니

부담 없이 거짓 없이 상담을 해주신다면

그 안에서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어요!

 

저와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친구 같은 코치

칼 같은 코치

매일매일 소통하는 코치가 되어

당신의 다이어트가 성공할 때까지!!!

 

올여름엔 수영복 입고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어요:)

 

 

멀리 있어도 오케이!

택배를 받는 순간부터

저의 집착이 시작될 거예요

당신의 살이 찔 틈이 없게

예쁘고 탄탄하게 뺄 수 있도록

관리해드릴게요~~~~!

 

먹는 방법부터

잘 다이어트했다고 소문나는 방법까지

제가 다 알려드릴 거예요

때마다 챙기는 게 힘들다면?

제가 때마다 챙겨드릴게요

 

더 편하게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제가 최선을 다할 거예요!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저는 12키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이후로

식스팩 챌린지에 도전 중입니다!

 

 

애프터에 애프터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저랑 같이 다이어트를 성공해보아요!

저랑 함께 하실래요?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