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한달 7키로 총 12키로 감량 후기!!

by 가릿 2021. 4. 7.

안녕하세요

건강을 전하는 가릿코치입니다:)

 

이번엔 진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살이 찐 건 3년 전..!

야식과 술자리에 매일 참석하던 때

물은 죽어도 먹지 않고

음료나 커피로 마시곤 했어요

 

그러다 보니 살이 75키로까지 쪘어요

75키로면 남자 몸무게 아닌가요?

제 키가 159니까

굉장히 과체중이었죠..

 

 

근데 딱히 살이 많이 쪘다 생각을

못하고 있었어요

 

운동하는 걸 좋아해서

간간이 운동도 좀 하고 헬스도 좀 다니고

필라테스도 다녔다가

스쿼시도 다니고 등등

운동을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니

살이 엄~~~청 단단해졌어요

그래서 살이 많이 안 흔들리니까

많이 안 쪘다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나날이 살이 찌고 있을 때쯤

이 정도인가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던

32인치 바지가 꽉 끼기 시작하니까

확 느껴지더라고요.. 살이 많이 쪘구나..

제가 살찌기 전에는 27인치 바지 입었거든요

 

그래서 다이어트 좀 해볼까 싶어

검색을 시작합니다~~

좀 더 편하게 좀 더 싸게를 외치며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해봤는데

모두.. 전부.. 실패

요요를 겪으면서 살도 다 트고

뺀 살보다 찐살이 더 많을 만큼.. 난리

 

 

그렇게 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하다가

찾게 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글이 많이 올라와 있길래

여러 개 찾아봤는데

제일 맘에 드는 코치님으로 선택!

상담을 받았어요

 

원래는 바로 할 생각 없었는데

코치님이 꼭 빼준다고 하시고

(현금으로 하면 할인도 해주신다 하니)

코치님이 권해주신 식단으로

다이어트 고고!!

 

처음에 코치님이 비포 사진 찍어 놓으면

좋다고 하셔서 찍어놨었는데

이렇게 쓰게 될 줄이야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택배를 받는 순간 시작됩니다..!

이땐 시작한다니 좀 떨렸던 듯 용

 

택배를 받고 나면 코치님께서

개봉 방법부터 먹는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주십니다~~~

궁금한 게 있다면

코치님에게 물어보면 다 알려주니까

사소한 것 하나라도 물어보는 게 속 편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아침저녁은 쉐이크 식사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으라 하더라고요~

 

사진처럼 아침마다 코치님한테

쉐이크 인증! 사진을 보내면서

잘 챙겨 먹었지요~

 

 

제가 원래 생수는 입에도 안 대던 사람이라

물먹는 게 힘들 줄 알았는데

허벌티를 타서 먹으니까

꽤 들어가더라고요~~~~~~

 

처음엔 하루에 1리터 그다음 2리터 쭉쭉

4리터까지 물 양을 늘렸어요!

 

확실히 물을 많이 먹으니까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고

화장실도 잘 가는 효과..!

변비 탈출!!!!

 

점심은 일반식인데

한식 위주로 먹었고요!

국, 찌개, 짠 거, 밀가루는 안 먹으려고

많이 많이 노력했습니다~~

 

 

다이어트 의지를 올려주기 위해

저와 같은 다이어터들이 모인 방에

들어가서 소통했어요!

 

확실히 같은 목표가 있는 사람들끼리

으쌰 으쌰 하니까!

더 도움도 많이 되고

식단 같은 것도 공유하고 하니까 좋더라고요:)

 

 

도전 다이어트라고 다이어트 대회가 있는데

이것도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기 위해

제 자신을 채찍질한다 생각으로 참가했어요

 

뭐라도 있으면 참게 되잖아요~~

그렇게 여러 가지 동기부여를 함으로써

드디어!!!!!!!!

 

 

한 달 만에 7키로 감량하고

두 달 반 만에 15키로 뺐어요!!!!

대박:)

 

저희 살을 빼주신 코치님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야호!!!!!!!

살을 빼고 나서 저는 다시

27인치 바지를 사러 가서

입어보고 그 아이를 데려왔어요

 

 

제가 뺀 살도 모자라서

다른 사람들도 살을 빼주기 위해

지금은 허벌라이프 코치를 하고 있어요!

 

제가 뺀 것처럼 쭉쭉 빼드릴게요

1:1 관리는 기본!

제가 한 그대로~~~~~

같이 하는 다이어트가 제일 좋아요!

 

 

다이어트는 짧게

유지는 길게~~~~~~~~~~

끝까지 도와주는 코치가 될 거예요!

 

 

고민될 땐 상담부터!!

지금 바로 마지막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15키로 감량해 본 제가 도와줄게요:)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