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단단한 살 15키로 감량하기!

by 가릿 2020. 10. 20.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단단한 살 15키로 빼는 방법!

 

안녕하세요

건강을 전하는 가릿코치입니다:)

 

제가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15키로 뺀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키 159에 75키로였던 때입니다..!

20살 때부터 쌓아온 술살과

야식으로 다져진 지방들

 

다이어트는 운동이 답이다 생각해서

했던 운동들이

저의 살을 아주 단단하게!

만들어놓은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별로 살이 안 쪘다고 생각했고

다이어트도 안 해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그건 저만의 착각이었죠,,

 

바지가 32인치도 꽉 낄 때쯤..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고

운동을 시작했는데~~

 

이게 힘 만들고 노력한 만큼

안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보게 됩니다!

 

 

그러다 찾게 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운동으로는 이제 안 되겠다

먹는 걸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싶어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상담을 받았어요!

처음엔 지금 당장 시작할 맘은 없었는데

 

상담을 받다 보니까

코치님이 잘 빼주실 것 같고

지금 하면 빠질 것 같은 확신에

바로 결제하고 시작했더랍니다~~

 

 

처음엔 소소하게 시작했어요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노폐물 배출, 지방 분해에 좋은 차 허벌티

빠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는 비타민

비염 개선을 위해 셀레늄이에요~

 

아침저녁은 쉐이크식사

점심은 일반식으로

잘 챙겨 먹기만 진짜 먹기만 했습니다

코치님이 시키는 대로 다 했어요!

 

 

그랬더니 대박!

1-2달 사이에 10키로가 쑤욱~~

빠졌어요:)

 

이걸로 만족할 수 없으니~~

더더더 건강하게 감량해서

총 15키로 감량했습니다!

 

 

지금은 제가 살을 뺀걸로도 모자라서

다른 분들의 살도 빼주기 위해

다이어트 코치로 활동하고 있어요!

 

저도 제 몸을 더더더

예쁘게 만들려고 하고 있어요

저랑 같이 예쁜 몸 만들어 보는 거 어때요??

 

 

세계 1등 허벌라이프 쉐이크!

이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판매하고 있는 사람도 분명 있습니다!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은

본사에서 채택한 판매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에 이상이 있어도

본사에서 보장을 받을 수 없어요!

 

허벌라이프는 직접 판매 방식으로

허벌라이프 정식 코치에게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제! 대!로! 먹을 수 있도록 관리를 받아야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상담은

무조건 많은 제품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먼저 체질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한 달 15만 원부터

3개월 6개월 1년 묶음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원하는 가격대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걱정 말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어떤 고민이든 해결해줄게요:)

 

 

이미 저를 만나신 분들은

여러 가지 좋은 변화를 겪고

함께 건강해지고 행복해지고 있어요!

 

제가 그렇게 만들어드릴게요

워너비 몸무게 될 수 있어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 알죠?

그걸 제가 보여줄게요!

 

 

이렇게 다이어트 대회에서도

수상을 할 만큼 관리 잘해주는 코치

다이어트는 빠르게 유지는 길게~~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주는 코치가 될게요!

 

저와 함께 다이어트 시작해보지 않을래요?

 

 

살 빼고 예뻐질 당신을 기다립니다:)

 

같이 하면 쉬운 다이어트

제가 도와드릴게요

이번이 마지막 다이어트일 수 있도록!!

지금 바로 고고!!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