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한 달 7키로 다이어트 후기:)

by 가릿 2020. 11. 6.

 

안녕하세요

가릿코치입니다:)

 

이번엔 제가 단기간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로 성공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원래 이런 사람이었어요

밀가루랑 술을 너무 좋아해서

매일 과식 폭식 야식을

달고 살았어요.....

술을 좋아하는데 안주는 더 좋아했고..

술자리도 너무 좋아하고

살이 찔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죠

 

 

그렇게 살이 쪘는데

원래 다이어트는 운동으로 빼야지

생각을 많이 했던 터라

운동을 같이 했는데

그거 아시죠?

이도 저도 아니게 운동하면

그냥 단단한 돼지가 되는 거...

저는 그냥 단단한 돼지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본인이 살이 많이 쪘다고

생각을 잘 못했어요.. 

그러다가

32인치 바지가 껴서 안 들어갈 때쯤..

심각함을 느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찾아보게 되었죠

 

 

그러다 찾게 된 허벌라이프!

다른 분들 감량 스토리도 많았지만

제일 맘에 들었던 건

같이 하는 다이어트!

코치가 다이어트를 도와준다는 거였어요~

저는 혼자서 의지가 약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일주일 이상

가본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바로 상담을 고고했습니다!

 

상담을 했는데

나의 몸 상태에 맞게

제품도 짜주시고 도와주신다고 하니

바로 결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고 채우는 거라

아침저녁은 쉐이크로 영양을 채우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어요~~

입까지 조금은 만족시켜주는 다이어트

다이어트하면 식단 조절해야 되는 건

필수잖아요~~

요리하고 그런 게 귀찮았는데

쉐이크로 다 해결된다고 하니까

편하고 좋았어요

그렇게 한 달이 지나고...!

 

 

한 달 만에 7키로 감량!

욕심이 나서 허벌라이프를 더 먹었더니

두 달 만에 12키로 감량했습니다~

 

야호~~~!

 

뭐 먹기만 했는데

살이 빠지니까 이게 맞나 싶긴 한데.. 

그래도 살이 빠진 게 보이잖아요~

너무나 좋은 것!

 

 

이렇게 감량하고 보니까

전엔 사진도 잘 안 찍었는데

셀카도 찍어보게 되고

옷도 다시 다 사고~~~~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제가 살 빠진 걸 보고

제가 아는 친구들도 어떻게 뺐냐고 물어서

제 코치님을 소개해 줬더니

다들 살 빠지는 걸 보니까

너무 보람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허벌라이프 코치로써 제 살도 모자라서

다른 분들의 살도 빼드리기 위해

도와드리고 있어요!!!!

 

제가 살 뺀 노하우를 모아 모아

저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살을

빼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이렇게 저를 이미 만나신 분들은

다이어트를 잘하고 계세요!

저를 찾아주시면

살이 빠질 수밖에 없는 노하우!

살이 저절로 빠지는 방법까지

전부다~~~~~~~

알려드릴게요!

 

 

다이어트 상담은 언제나 환영~~~~

상담은 어렵지 않아요!

그냥 조금 용기만 내서

인사만 해주신다면 나머지는

제가 다 해드릴게요~~~

 

다이어트는 짧게!

유지는 길게~~~~~~~~

 

 

도전 다이어트에 도전시켜

매번 입상하는

1등 코치 2등 코치 3등 코치!

바로 접니다~~~:)

다이어트 어렵지 않아요^^

저와 함께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요!

 

 

살 잘 빼주는 코치!

언제나 어디서나 연락 잘 되는 코치!

그것도 바로 접니다:)

 

 

1:1 집중 관리와 완벽한 노하우로

살 빼기는 엄청~~ 쉬워져요!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작은 용기를 가지고 있는 지금

살을 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