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가격 비싸지 않나요?

by 가릿 2020. 10. 5.
허벌라이프 가격 비싸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건강을 찾아주는

허벌라이프 가릿코치입니다

 

요즘엔 허벌라이프!!

모르는 분들이 별로 없으시죠

이번엔 허벌라이프 가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벌라이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한 끼에 먹어야 하는 영양소를 모두 담은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예요

 

허벌라이프 가격엔

모두 단백질 쉐이크가 포함됩니다!

 

다이어트할 땐 아침, 저녁식사 대용으로~

감량 후 유지할 땐 아침식사 대용으로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전에 고객님들이 구매해 주신

식단 프로그램 사진이에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상황이 다르기에

똑같은 프로그램을 추천하지 않고

똑같이 관리하지 않습니다:)

허벌라이프 가격도 다 다르겠죠?

 

다이어트 가격은 10만 원대부터 가능합니다:)

한 달에 10만 원이면 비싼 금액은 아니죠?

 

처음 저에게 상담을 요청한 당신!

저는 아직 당신을 다 알지 못해요~~

그래서 저는 당신에 대해 여러 가지를 물어보고

체질에 맞게 다이어트 식단을 추천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아무래도 가격대겠죠?

 

이때! 중요한 건 소통!!

코치가 추천하는 건 당신의 체질에 맞게

더 효과적인 식단을 추천할 뿐 강요하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저와 소통한다면

얼마든지 식단이나 가격 조율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10만 원부터 가능하다고 했잖아요~~~~~~

 

 

제가 뭘 먹고 살 뺐는지도 궁금하시죠?

지금 시작할게요!

 

마지막엔 가격대까지 나오니까

참고용으로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저는 과거에 이런 사람이었습니다..!

키 159에 75키로가 나가던 사람이었는데

원래 근육도 좀 있고 단단한 살이 많았던 터라

이 정도면 괜찮지~라며

다이어트 생각도 없던 사람이었어요

착각은 자유였지요

 

처음에 허벌라이프를

다이어트로 만나진 않았어요~~

회사에서 지인이 아침으로 쉐이크를 먹고 있길래

나도 한번 줘봐! 했는데 맛이 꽤 괜찮은 거예요?

이게 또 잘 먹으면 살이 빠진다고 하니까

그럼 나도 한통 아침으로 먹어봐야겠다 생각으로

쉐이크 한 통으로 허벌라이프를 시작하게 됩니다:)

 

 

근데 아침을 쉐이크로 바꾸고 나서

아침에 일어나는 게 되게 가볍더라고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쉐이크 때문이라고는

생각 1도 안 했어요.. 그땐 그랬죠...

 

그리고 중요한 건!

아침을 쉐이크로만 바꿨는데

한 통을 먹고 보니 3키로가 빠졌더라고요! 대박!

더 중요한 건 3키로 빠지고 나니까

주변에서 살 빠졌다는 소리가 듣기 좋더라고요:0

 

 

그래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제대로 시작하게 됩니다!!

 

아침, 저녁을 쉐이크 식사하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잘 챙겨 먹었습니다

먹고 싶은 걸로 다 먹었어요

 

 

다이어트에서 물이 빠질 수 없죠!

근데 문제는....

제가 하루에 물을 한 컵도

안 먹던 사람이라는 겁니다...

 

맹물은 죽어도 못 먹겠었는데

허벌티로 마시니까 좀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허벌티로 스타트

나중에는 하루에 5리터까지 먹게 됩니다

 

체내에 정상적인 항산화 효과,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도움을 주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만들어 주는 멀티 비타민!

 

체내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 유지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는 다이어트를 만들어 주는 셀유로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눈에 필요한 비타민A 공급해 주어

제 고질병인 비염을 완화시켜주기 위한 셀레늄까지!

 

알맹이도 꾸준히 챙겨 먹었지요:)

 

 

면역력 향상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겔!

 

하체비만이었기 때문에 알로에겔을

꼭꼭 챙겨 먹었어요!

 

그랬더니 짠!

한 달 만에 7키로 감량하고

두 달 만에 12키로 감량하게 됩니다~~~

 

더 예쁘게 변했죠?

지금 보면 살쪘을 때는 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뭐가 괜찮은 건지 참..

 

 

두 달 만에 12키로 감량하게 된 저의

허벌라이프 가격 얼마 일가요?

저는 단기간에 빨리 빼고 유지하고 싶었기 때문에

한 달 40만 원대 식단 프로그램을 두 달간 사용했고

그 이후로는 한 달에 10만 원대 유지식으로

아침 셰이크만을 챙기고 있어요~!

 

저처럼 단기간에 빼고 싶다면

제가 한 프로그램 정도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려면 저녁식사나 술 모임도

약속도 다 안 잡고 빼야 빨리 뺄 수 있잖아요

한 달 식비 40만 원이면 쓸만하지 않나요?

두 달만 바짝 쓰면 되니까 괜찮겠다 생각했네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지금은 감량 후에 프로필 사진을 찍으려고

열심히 더더 노력 중입니다

 

다이어트도 해본 사람이

잘 알려주는 거 아니겠습니까?

지금은 다이어트 코치로 열심히 활동 중이에요!

 

 

다이어트를 끝내고 1년째 유지 중이에요:)

 

먹고 싶은 것 먹으면서 유지하는 게

모든 다이어터들 소원 아닙니까?

그걸 제가 하고 있어요:)

 

감량하고 오래오래 유지하는 꿀팁 알려줄게요

다이어트부터 저랑 함께 해보실까요?

 

 

저랑 같이 올해 안에 인생 사진 찍어요!!

저처럼 살쪘을 때 몰랐던 진짜 내 얼굴을

찾을 수 있어요!

포기는 금물!

같이 하면 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해주신 언니!

이번에 도전 다이어트 대회에서

중간 시상 4등부터

2등 입상까지~~~~ 야호^^

 

 

같이 하면 쉬운 게 바로 다이어트!!

다른 다이어터와도 소통하면서

으쌰 으쌰!!!!

 

코치와 매일 소통하면 살은 안 빠질 수가 없어요

아프면 병원 가서 처방받죠?

다이어트도 전문가인 코치와 함께하면

쫙 뺄 수 있습니다~~

 

 

상담은 부담 없이 고고~~!

어떤 질문이든 괜찮아요

24시간 상담 가능:)

 

카톡 : rkgml888

연락 두절 코치 놉!!!!!!!

잘 빼주는 코치 예스!!!!!!!

 

지금 바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상담은 공짜~~!

우리 꼭 만나요~~~~~:)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