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로 다이어트 잘하는 방법!

by 가릿 2020. 11. 23.

안녕하세요

가릿코치입니다:)

 

이번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잘하는 방법으로

총 12키로 감량한 제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밥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하루에 밥 한 끼 안 먹으면

하루 종일 생각날 정도로

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많이도 먹었고요 

 

다른 탄수화물도 좋아했습니다:)

빵 떡 밥 등등 엄청 좋아했죠

 

 

그 와중에 성인이 되고~

술을 배우게 되면서

술 밥 안주 야식을 즐기게 되었어요

그래서!!!!!!!!

살이 급격하게 10키로 이상 찌게 되었고

키 159cm에 75키로까지

나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운동으로 살을 빼려고

여러 가지 운동을 시작했고!

살이 빠지기는커녕 근육이랑 콜라보돼서

살이 더 단단해졌어요..

 

 

그때 바지 사이즈를 점점

크게 크게 늘려가던 중이었는데~~

바지 32인치가 안 맞게 되는 지경까지 와서야

다른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찾아보게 됩니다!

 

 

그때 알게 된 허벌라이프!

 

다른 후기들을 보니

허벌라이프는 코치가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것이더라고요!

누군가 전문가가 도와준다는 말에

홀린 듯 상담을 하게 됩니다~

 

제 단단한 살과 변비를

해결할 수 있는 방향으로 식단을 짜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말에 바로 결제하고 시작했어요

 

 

허벌라이프는 택배가 도착하면

다이어트가 시작돼요~~~

 

코치의 다이어트 코칭도

같이 시작됩니다!

 

 

아침저녁은 쉐이크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었어요!

 

점심을 든든히 먹으라 해서

먹긴 먹었는데..

살이 빠질까 싶었는데..

 

한 달이 그렇게 지난 후!

 

 

한 달 7키로가 빠지고 이렇게!

살이 빠지게 됐어요!

대박!!!!!!!!!!!!

 

여기서 멈출 수는 없지요~~~

한 달 더 다이어트를 한 결과!

 

 

총 12키로 감량!!!

너무나 좋은 것~~~~~~~~~

 

살을 빼고 나니까

옷이 다 커져가지고

옷도 다 사러 갔네요:)

 

지금은 살 빼기에 더해서

식스팩을 만들어보기 위해 노력 중!

 

 

동시에~~

제 살을 빼는 걸로는 모자라서

다른 분들의 살도 뺄 수 있게

만들어 주기 위해

 

허벌라이프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저와 함께 하시면

원하는 만큼 쫙 빼드릴게요!

 

 

저와 함께 하시면

이런 효과들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단단한 살을 말랑하게 만들어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변비를 탈출해서

1일 1똥을 하고 있는 것처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해보세요:)

 

 

상담은 언제나 친절하게!

어떤 것이든 물어보세요~

지금 시작하려는

작은 용기가 다이어트 성공의

첫걸음이 될 거예요!

제가 제 모든 걸 탈탈 털어서

다이어트는 짧게!

유지는 길게~~~~~~~~

도와드릴 거예요:)

 

 

살도 빼본 놈이 잘 빼준다고

저를 만나신 분들은

벌써 다들 감량 중!

 

저만 잘 따라와 주신다면

다이어트 성공은 당연해요!

포기하지 않는다면

저는 절대 먼저 포기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도와줄게요!

지금 상담 고고!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