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뱃살빼기 성공! 15키로 뺀 후기:)

by 가릿 2020. 9. 4.
뱃살 빨리 빼는 법!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내장 지방과 뱃살 빼기 성공했어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일상을 전하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가릿코치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살찌신 분들 많으시죠?

제가 내장 지방과 뱃살을 뺀 스토리

알려드릴게요~~

 

제 과거 사진이에요..

대학 다닐 때부터 낮밤을 가리지 않고

술을 많이 많이 먹었어요

이후에 수학 강사로 학원에 다녔었는데

점심때 출근하고 저녁 늦게 끝나다 보니

아침이랑 점심은 자연스럽게 안 먹고 출근하고

일하면서 간식을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퇴근하고 나면 술과 함께 안주와 함께

폭식과 야식을 항상 즐겼습니다

그러다 보니 10키로는 금방 찌더라고요..

그렇게 59키로에서 75키로가 됩니다

 

이렇게 바지 사이즈로

27에서 32인치까지 늘어서 옷도

다시 다 사야 했어요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해봤는데 다 실패 

요요도 찾아와서 살이 더 찌게 됐어요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를 찾다가

알게 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코치가 관리해 주는 다이어트라고 해서

상담을 해봐야겠다 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혼자 관리를 하려다 보니까

어려운 점이 엄청 많았거든요

그렇게 코치님께 상담받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어요!

 

아침과 저녁은 쉐이크 식사

점심은 한식 위주로 일반 식사를

하면서 수시로 물 마실 때

허벌티를 타서 마시고

뱃살이 조금 심각하게 나와 있어서

식이섬유와 듀오를 챙겨 먹었습니다!

 

제가 진짜 의지가 약한데

다이어트하다가 뭐가 먹고 싶을 때면

코치님이 다이어트를 잘할 수 있게

독려해 주시고 잡아 주셔서

끝까지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짠!

이렇게 몸통이 두꺼웠던 제가

이렇게 얇아집니다! 야호~~~~~~~~~

인생 최대 몸무게 75키로에서

지금은 15키로 감량해서 60키로를 유지하고

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제가 다이어트를 성공할 줄은 진짜 몰랐는데

마지막에는 끝까지 버틴

제 자신이 대견스럽더라고요

 

살 빼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의지를 북돋아 주시고

살을 빼고 유지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신

코치님이 있었기에

제가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유지하면서 나한테 제일 잘 맞는

살 빼는 방법을 알고 있기에

한번 폭식을 해서 살이 조금 찌더라도

금방~~ 뺄 수 있어서 좋아요!

요요 없는 다이어트라고 하던데

왜 요요가 없는지 알 것 같아요~~

저도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으니까요^^

 

이렇게 허벌라이프다이어트를

확실히 성공하고 나서

나도 다른 분들의 다이어트를 도와드리고

건강을 찾아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고

지금은 다이어트 코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코치님이 저한테 다이어트하는 방법!

살을 빼고 유지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신 것처럼

저도 당신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싶어요

제가 뺀 노하우를 모아 모아

당신이 잘 맞는 다이어트 방법

유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1:1 집중 관리해드릴게요~

 

잘 빼주는 가릿코치인 저와 함께

다이어트 단톡 방, 영양정보, 도전 다이어트 등

당신의 다이어트가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당신의 작은 용기만 내주시면

다이어트 성공은 제가 도와드릴게요:)

의지박약인 저도 해냈다면

당신도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당신의 의지만 있다면 저는 충분해요

언제 봐도 거울 앞에서 당당할 수 있게

제가 만들어 드릴게요

 

무조건 비싼 제품만 권하지 않아요~!

체질에 맞게 가격대에 맞게

제일 효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해드리니까

먼저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상담은 부담 없이 오시면

자세하게 친절하게 도와드릴게요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어요!

어느 각도로 봐도 만족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릴게요

지금 낼 수 있는 작은 용기가

올해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줄 거예요!

지금 바로 부담 없이 공짜 상담받아보세요!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카톡 클릭클릭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