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15키로 뺀 후기!

by 가릿 2020. 9. 1.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하는 방법
한 달 7키로 두 달 15키로 감량하기!

안녕하세요:)

건강한 일상을 전하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가릿코치 입니다.

저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한 달 7키로 빼고

지금까지 15키로째 빼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은 바지 사이즈로 3인치나 줄고

입던 티도 다 커져서

옷도 다 샀답니다~~~

얼마나 이 순간을 바라 왔던지

여름이 기대되긴 처음이네요!!

 

제 스토리로 누군가는

다이어트를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제가 총 15키로 감량한 스토리 알려드릴게요!

 

저는 학원에서 수학 강사를 했어요

출근도 늦고 퇴근도 늦게 하다 보니

밥 먹는 것도 불규칙적이고 폭식을 많이 했어요

먹을 걸 워낙 좋아해서

야식에 술은 꼭 먹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다 보니까

살은 한 번에 10키로나 찌게 되고 

 

10키로가 찌고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고 나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싶어서

여러 가지 다이어트 많이 해봤는데

모두 실패하고 요요를 많이 겪었어요..

요요로 살이 찌니까 전보다 더 쪄서

또다시 인생 몸무게를 찍어서..

75키로까지 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찾다가

알게 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먼저 코치님에게 상담받았는데

코치님이 상담도 잘해주시고

이번엔 뺄 수 있게 도와주겠다고 해주셔서

코치님 믿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체질과 체형 상담을 마치고

추천해 주신 제품이에요

 

제 몸에 맞게 추천해 주신 제품이라 그런지

잘 챙겨 먹고 노력했습니다

거의 코치님 말씀대로 하려고 했어요!

 

지금은 한 달 만에 7키로 빼고

지금까지 15키로 감량하고 유지 중입니다!

아침저녁 쉐이크 점심은 일반식으로

챙겨 먹고 빠른 감량을 하기 위해

제품을 잘 챙겨 먹기만 했는데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보니까

건강하게 먹는 다이어트가 이런 거구나 했어요

 

혼자 하는 다이어트보다

같이 하는 다이어트가 더 재미있었고

코치님이 상황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부 알려주시니까 의욕도 더 생기고

살도 더 잘 빠지더라고요!!

 

저는 15키로 감량하고 나서 전처럼 요요 없이

지금까지도 계속 유지 중이에요!

지금도 유지식으로

아침식사 대용 쉐이크를 먹는 중인데

약속 때문에 하루 많이 먹어도

전보다 덜 찌게 되니까

다시 먹기 전 몸무게로 돌아가기도 쉬워졌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감량 뒤에도

계속 쉐이크만 먹어야 하는 건 아니에요

저도 맛있는 것 먹는데~~

돌아갈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잘 아니까

먹고도 유지할 수 있는 거예요!

당신이 목표까지 살도 빼고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제가 찾아 드릴게요!!!!

 

코로나 때문인지 건강 챙기려는 의지도 높아지고

집에만 있다 보니까 확찐자가 되신 분들이

많아져 문의가 요즘 많아졌어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저에게

상담받으러 오신 모든 분들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1:1 상담을 통해

체질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고

한 달 적정 가격대와 감량 목표에

초점을 두고 프로그램을 조율해드려요~

 

걱정은 그만!

부담 없이 상담받아보세요

무조건 비싼 프로그램을 강요하거나

몸에 맞지도 않는 제품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당신만을 위해

맞춤 구성으로 도와드릴게요

당신의 다이어트 목표 달성이 저에겐

제일 큰 바람입니다!!

 

저와 함께 매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

매일 식단도 얘기하고

살이 안 빠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앞으로 어떤 걸 챙겨 먹어야 하는지

궁금한 점도 해결하고

더 효율적으로 다이어트하고

끝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저를 선택해 주신 분들의

다이어트 목표 달성을 도와드린 것뿐인데

안 맞던 옷이 맞게 되고 피부가 좋아진 일에 이렇게

기뻐하고 행복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코치로

당신과 같은 분들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다이어트 성공으로 행복을 나누고 싶어요~

 

저와 멀리 있어도 꼼꼼하게 체크해서

사은품도 팡팡!

사랑도 듬뿍 담아 보내드립니다~

제품을 받으셨다면!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언제 먹어야 좋은지 전부 다 알려 드릴 거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잘 못 챙기실 것 같다고요?
제가 매일매일 체크해드릴 거니까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

저랑 다이어트 성공해보실래요?

궁금하다면 아래 카톡 클릭클릭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