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로 총 15키로 감량 성공 후기!!

by 가릿 2020. 8. 10.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후기
단백질 쉐이크로 한 달 7키로 두 달 반 만에 15키로 감량 성공!!

 

안녕하세요:)

건강한 일상을 전하는

가릿입니다.

 

이번엔 건강하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로

한 달 7키로 총 15키로 다이어트 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이런 몸을 가지고 있었어요

뚱뚱한 하체 때문에 펑퍼짐한 옷이나

스판이 있는 바지만 찾아 입었고

검은색을 많이 입었던 것 같아요

 

저 때가 술도 많이 먹고

야식도 많이 먹을 때라

살이 점점 찌고 있을 때였어요..

맛있는 것 자극적인 것을 찾아 먹고

술도 먹으니 더더 급격하게 살이 찌게 되었지요

 

 

 

그렇게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까

수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했어요 

그렇게 실패를 반복하다가 만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정말 잘 먹으면서 최선을 다해보자 생각했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처음이었기에

코치님이 말씀해 주시는 대로

열심히 제품을 잘 챙겨 먹었습니다

 

 

 

혼자서 했던 다이어트는

의지 약한 제가 하기에는 너무나 어려웠어요

한 달 동안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를

아침저녁으로 잘 챙겨 먹고

코치님이 옆에서 의지도 북돋아 주시고

다이어트 잘하는 꿀 팁까지

전부 알려주셔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진짜 코치님 덕분에 단기간에

7키로나 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를 도와주신 코치님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단기간에 다이어트하고 싶잖아요

최대한 약속도 안 잡으려고 하고

외식도 피하려고 했는데

불가피하게 먹어야 할 때가 있죠 

 

이때도 코치님과 소통하면서

살이 덜 찔 수 있도록 했어요!

코치님이 말씀하시는 대로

따라서 하니까 살이 금방 빠지더라고요!

역시 다이어트도 전문가에게

맡겨야 잘 되는 거 더라고요~~

 

 

 

그래서 총 15키로 다이어트 성공!

한 달에 7키로 감량하고

꾸준히 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했더니

한 달 뒤엔 8키로 더 다이어트하고

두 달 반 만에 15키로 감량했어요~!

 

저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를 처음 시작할 땐

또 실패하진 않을까 비싸진 않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나!

체질에 맞게 제품도 구성해주시고

가격대도 제가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짜주시니까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무조건 다 먹어라 하는 게 아니라

가능한 선택을 제가 결정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더 의지도 생겼습니다!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를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건강을 되찾았듯

다른 분들의 건강도 되찾아 드리기 위해

지금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단기간에 감량하고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드리니 제가 그랬던 것처럼

좋은 결과가 쭉쭉 나올 수밖에 없지요!!

저와 함께 한다면 매일 실시간으로 식단 관리,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전부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저도 고객에서부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접했고

전에 실패했던 수많은 다이어트가 있었기에

저의 고객님들에게 더 자세히

다이어트를 잘할 수 있는 꿀 팁을

드릴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많이 해보신 분이면 아시겠지만

다이어트는 빼는 것보다 유지가 더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유지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집중 관리해드립니다.

제가 없어도 혼자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걸 제일 중요한 것으로 여기고

혼자서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다이어트를 생각하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용기 내 상담해보세요~

다이어트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궁금하고 어려운 문제 혼자서 고민하지 마세요

제가 해결해드릴게요~!

용기 있는 한 걸음이

당신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할 때는 걱정되는 게 많잖아요

저도 다 했던 고민입니다.

 

제가 코치님과 함께 걱정을 해결했던 것처럼

저와 함께 하면 그런 걱정 다 해결될 수 있습니다!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같이 하는 다이어트 제가 알려드릴게요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면서

다이어트 성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상담받아보세요

 

 

 

진짜 의지 약한 저도 성공했으니까

당신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당신의 다이어트 성공을 도와드릴게요~

저와 함께하면 다이어트 어렵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른데

프로그램도 사람마다 달라야 합니다!

몸에 맞는 프로그램과 플랜을 세우고

밀착! 집중 관리를 약속합니다

확실한 다이어트를 도와드릴게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놉!

다이어트는 택배를 받으면 시작돼요!

이제부터는 저와 매일

소통하면서 다이어트하고

성공에서 유지까지 쭉쭉 가봅시다!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만나

인생이 달라졌던 것처럼

당신도 다이어트를 성공해서

어떤 거울을 봐도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가 당신의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끌겠습니다!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

잘 빼주는 가릿 코치:)
#남자 아님
010-9809-8086

카톡 : rkgml888

궁금하다면 아래 카톡 클릭클릭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만나요:)

 

아래 후기 고고!!

 

 

아들 둘맘 3주 7키로 감량!

 

 

 

30대 여자 5키로 다이어트!

 

 

 

20대 남자 다이어트

 

 

 

30대 여자 다이어트

 

 

 

30대 남자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