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 효과 12키로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by 가릿 2021. 7. 6.

갑자기 10키로 이상 찌게 되면서

튀어나온 뱃살 다이어트를 원했던

저의 허벌라이프 효과 진짜 후기!

 

키 159에 75키로 였던 과거부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하면서

했던 생각과 경험~

자세하게 얘기해볼게요!

 

 

저는 운동을 좋아하던 터라

지금까지 어떤 운동이든

운동이라기보단 스포츠를

계속해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근육도 많고 살도 많은

근육 돼지가 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정도면 괜찮지

생각했었어요

그렇게 많이 찌지 않았다?

 

 

가지고 있던 단단한 살들이

근육이 아닐까 생각이 컸고

그게 그냥 지방이라고는

생각하고 싶지 않았어요

 

언젠가 바지가 꽉 껴서

바지를 사러 갔는데

제가 어느새 바지를 32인치를

사야 되더라고요...

아????????????? 32인치요??????

좀 심하다 생각이

그제서야 들더라고요...... 하하

 

 

그래서 시작하게 된 다이어트는

식단보다는 운동으로 해보자

생각에 운동을 엄청 했는데요

이게 살이 빠진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먹는 것도 하루 한 끼 먹고 그랬는데...

왜 안 빠지는 거야!!!!!!!!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을 찾다가

알게 된 허벌라이프:)

 

 

그렇게 만난 허벌라이프 코치님을 통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생각한 제일 큰 이유는

다이어트 전문 코치가

나를 도와준다는 거였어요

PT 받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그렇지만 PT는 운동을 엄청 해야 되는데

그렇게 막 운동을 힘들게 하기는 싫고

허벌라이프는 먹기만 하면 되는데

코치가 도와준다고 하니 시작했었어요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독하게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코치님이 시키는 대로

운동보다는 식단으로 관리를 하면서

아침저녁은 쉐이크

점심을 일반식으로 간단하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했습니다

 

 

저는 진짜 물을 싫어하는 사람이었어요

생수는 잘 안 먹고

음료나 커피로 수분을 채운다

생각하고 많이 마셨죠..

그래서 더 살이 쪘던 걸지도

 

커피나 음료 대신 허벌티를 마셨는데

맹물보다 허벌티는 레몬향이라

마시기가 편하더라고요

그렇게 허벌티를 마시면서

몸속 나트륨, 노폐물이

쭉쭉 빠지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아침에 얼굴이 덜 부었어요!!!

 

 

허벌라이프쉐이크 먹은 지

한 달째 되던 날

7키로가 빠진 거예요!!! 대박!!!

주변에서도 살 많이 빠졌다 소리 들을 정도로

한 달 만에 이렇게 많이 빠질 줄이야

먹는 거 만으로도 되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더 열심히 했습니다

 

그렇게 한 달 더!

열심히 한 결과~~~~~~

총 12키로가 빠지고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저의 찐 후기:)

 

축 늘어져 있던 뱃살을 없애게 되었어요

그렇게 허리 사이즈도 줄고

이젠 27인치 바지 입는답니다

 

 

운동만 하던 제가 살을 뺄 수 있게 해준

허벌라이프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허벌라이프 코치를 시작했답니다!!

 

살 때문에 저처럼 스트레스 받던 분들도

제가 그랬던 것처럼

다이어트 성공과 동시에

인생을 바꿀 수 있어요!!!

 

인생이 바뀐 경험을 해본

저와 함께 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

 

 

제가 한 달 7키로

두 달 만에 12키로를 빼서 그런지

이렇게 상담도 많이 오십니다

 

뱃살 빼고 싶어요~

인생 사진 찍고 싶어요~~

저도 하고 싶었던 그 소원

이뤄드릴게요! 

 

 

코치 말만 들으면 가만있어도

살이 빠진다는 말이 있어요

 

제 코칭 진짜 그대로만 해보세요!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어요:)

 

 

살 빼면서 지치지 않게

단체 카톡 방에서 으쌰 으쌰 파이팅도 하고요~

 

열심히 하는 만큼

살도 빼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도전 다이어트!

 

왜???????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먹어야

살이 빠지는지!!

 

어떻게 먹어야?????

최대한 효과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단체 카톡 방으로 만 소통하는 건

아니겠죠???

 

다이어트 관리와 상담은

전부~~~~~~

개인 맞춤으로 1:1로 이루어집니다!!

 

 

허벌라이프 덕분에

지긋지긋한 뱃살과 헤어진

저의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

 

저처럼 인생을 바꾸고 싶으신 분!

이번에 다이어트 꼭 성공하고 싶은 분!

누구든지 상담은 편하게 주세요~

제가 다 도와드릴게요!

 

 

단! 가격만 물어보시는 분이나

찔러보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진짜 다이어트 간절히 원하시는 분들이

기다리시면 죄송하니까요 ^^

 

또한 10대 분들은 다이어트 간절하시지만!

부모님의 허락이 필요하니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연락 주세요~~

 

오늘도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를 성공 시키고 있는 가릿코치!

저를 만난 모두가 날씬해지는 그날까지

저의 관리는 계속됩니다:)

 

궁금한 건 뭐든지

상담 신청해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