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후기

허벌라이프로 뱃살빼기 한달 7키로 총 12키로 감량 성공 후기

by 가릿 2021. 2. 25.

안녕하세요:)

가릿코치입니다!!

 

이번엔 제가 뱃살 빼고

안 잠기던 옷이 잠기고

커지기까지 했는데요

한 달 7키로 총 12키로 감량

제 스토리 알려드릴게요!

 

 

저는 키 159에 75키로

완전한 돼지였습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꾸준히 뭐라도

했던 탓에 근육도 있어서

저는 살찌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있었죠..

 

입던 티가 끼고 입던 바지도 끼고

혈액순환이 안돼서 다리가 퉁퉁 부을 때쯤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는 운동이라는 생각이 커서

운동을 죽어라 했는데

몸만 죽어나고 죽어나고~~

살을 더럽게 안 빠지더라고요

먹는 것도 참았는데

빠지다 안 빠지니 의욕도 떨어지고

결국엔 다시 먹고

요요가 와 서 전보다 더 쪘어요 하하

그래서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찾아봤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알게 됐지요

 

 

여러 가지 허벌라이프 후기를 보니

허벌라이프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로

아침저녁은 쉐이크 식사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어도 된다 해서

상담받았습니다

친절하고 디테일한 상담 끝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추천해 주신 제품 구성대로!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는 대로!

잘 챙겨 먹었습니다~~

 

빨리 빼고 싶었지만

먹는 걸 포기할 수는 없었기에

한식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했고

물도 많이 먹으려고 했어요!!!!!!

 

 

그랬더니 대박~~

한 달 만에 7키로 감량!!!!!!!

운동도 안 하고

점심도 나름 잘 챙겨 먹었는데

이렇게 빠지는 거 보고

진짜 대박이다 했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하니

한 달 더 진행한 결과!

 

 

추가로 더 감량해서

총 12키로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지금은 잠기지 않았던 남방 외투 등등

다 잠기다 못해 커져버려서

옷을 다 사야 할 지경이에요

 

튀어나오던 뱃살도 뺏으니

지금은 복근을 만들어볼까 싶어

허벌라이프로 유지하면서

식스팩 챌린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건강하게 살 뺀 스토리로

아직 건강하지 않은 분들에게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물하기 위해

허벌라이프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저를 찾아주신 분들 모두에게

건강과 다이어트를 알려드리고

유지까지 도와드릴게요~~~

 

저와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를 찾아주신 분들은

쭉쭉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계세요~

3키로 5키로 10키로 20키로

못 뺄 살은 없습니다!

 

작삼 삼일이라도 계속하면

다이어트는 성공으로 이어져요!

제가 살을 빼줄 방법은

여러 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못하고 있는 다이어트!

제가 도와드릴게요

다이어트도 해본 사람이 잘하는 건 아시죠?

이젠 굶는 다이어트!

운동만 죽어라 하는 다이어트는 그만!

저와 함께 먹는 다이어트

유지까지 완벽한 다이어트 해봐요!

 

 

저와 멀리 계셔도 오케이!

택배가 도착하는 순간

관리는 시작됩니다~~~~~

먹는 방법부터

잘 먹고 유지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줄 거예요!

 

1 대 1 관리받는 다이어트 해보셨나요?

저와 소통만 잘해주신다면

빼지 못할 살은 없습니다!

 

 

상담은 언제나 부담 없이~~~

비싼 프로그램만 강요하지 않아요!

상황에 맞게 체질에 맞게

제일 효과적인 제품을 추천합니다

저에게 솔직한 상담 해 주신다면

얼마든지 조율 가능하니까

서로에게 더 좋은 방향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요!

 

 

혼자서는 어려운 다이어트!

제가 도와드릴 테니까

저랑 인생에서 마지막 다이어트

해보지 않으실래요??

지금 바로 고고~~!

24시간 저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open.kakao.com/o/slZ1dvjc

 

허벌라이프다이어트 가릿코치🤩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하체비만다이어트 #상체비만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구로허벌라이프

open.kakao.com